image

키워드

키워드 광고

키워드 마케팅이나 검색 마케팅에서의 키워드란 고객의 유입을 이끌어내는 핵심 단어를 뜻합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말하자면 고객이 정보를 얻고자 하는 주제라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유입을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브랜드나 제품 및 서비스를 잘 표현해주고, 타겟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며(높은 검색량) 비교적 광고주 경쟁이 낮은 단어나 문구의 키워드를 타겟 키워드로 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마케팅은 어떤 키워드를 쟁취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나뉘는 키워드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콘텐츠 마케팅, 검색엔진 최적화 마케팅, 키워드 광고 등 많은 디지털 마케팅에서 키워드는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에 비해 높은 중요도를 가지기 때문에 디지털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키워드 리서치(키워드 검색)을 통한 효과적인 키워드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키워드 광고 사례
장기적 키워드 노출
특히 지방에서 서울 경기원으로 확장을 하는 역수적인 성장을 바라는 분들에게 딱 좋은 광고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키워드 광고의 단계적 성장을 목표로 하여 장기적인 관점에서 다방면의 키워드에 노출되는 로직은 완성합니다.
부수적인 키워드까지 선점하여, 키워드라는 개념이 선툰 고객 까지 유입이 편하도록하는 것은 물론, 대표 키워드까지의 선점이 가능한 광고 유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