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광고

인스타그램은 지금 시즌에서 가장 엔터테인먼트 계열에서 가장효과가 있는 영역입니다.
가장 중요시 되는 예비고객의 유입경력인 만큼 키워드세팅 & KPI식 관리기법에서 가장 중요시 되며, 표현되는 영역입니다.
두가지 경우로 나뉘는데, ‘맞팔, 선팔’ 등의 키워드로 일컬어지는 팔로우 늘리는 경우와, 콘텐츠에 맞게 팔로워를 늘려서 팔로우가 늘어나는 키워드 추적식 두개의 성장 방법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사례
인스타그램 KPI 관리
연관도가 높은 팔로우를 찾아서 실고객층의 유입을 통한 매출을 증가시키는 성장과 단순하게 인기도가 높은 키워드를 선택하여 KPI(성장지표)를 높여 노출 가능성을 높이는 성장을 병행하여 집중 관리 됩니다.